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상품·서비스

[美 EarthFare] 쇼핑 중 게임만 하면 포인트 지급!

by seyeon02 2024. 2. 28.

 FoodNavigator의 "Earth Fare and Merryfield gamify nutrition labels in-store" 국문번역 및 재구성 (02.20.'24 보도)

 

Earth Fare and Merryfield gamify nutrition labels in-store

Earth Fare, an organic and natural grocery chain, has partnered with Merryfield for its Micro-Moments program where shoppers can scan QR codes in-store for additional ingredient education on select better-for-you brands. This supplements Merryfield's Learn

www.foodnavigator-usa.com


  美 웰빙마켓 EarthFare

○ 쇼핑의 게임화로 흥미유발 및 리워드 지급

상품 매대의 QR코드로 어플 접속하여 간단한 게임 진행

 

ㅇ 美 웰빙 슈퍼마켓 체인 EarthFare, 건강 리워드 앱 Merryfield와 'Micro-Moments' 프로그램 진행

  ·  '23년 Merryfield와 진행한 웰빙 브랜드 구매 금액의 5%를 환급해주는 'Learn&Earn' 프로그램의 연장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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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erryfield

  • '21년 출시된 美 건강 리워드 어플
  • 소비자가 웰빙 브랜드* 제품 구매 후 앱으로 영수증 제출 시 리워드 포인트 제공 
  • 획득한 포인트는 나이키·세포라·에어비앤비 등 제휴 업체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 

*Merryfield 선정 웰빙 브랜드: Daiya, Uncle Matt’s Organic, A Dozen Cousins, Alaffia, Applegate, Barilla, Canyon Bakehouse, Califia Farms 등 약 44개

 

*웰빙브랜드 선정 기준: 제품에 인공색소·고과당 옥수수시럽·아스파탐·항생제 등을 사용하지 않는 브랜드 

ㅇ EarthFare 매장 상품 매대의 QR코드 스캔하여 Merryfield 앱에 접속 시 건강 브랜드 상품의 영양정보 확인 可

  · 제품 관련 퀴즈·여론 조사·브랜드 비디오 시청 등 진행 시 포인트 지급 

  · 획득한 포인트는 홀푸드마켓 등 소매점 및 Merryfield 제휴 업체의 상품권으로 교환 가능

ㅇ 프로그램 출시 이벤트로 04.09.'24까지 참여자 일부에게 매주 수요일 $250 기프트카드 증정


 

【 시사점 】

ㅇ 고객의 쇼핑 경험을 게임화 하고, 건강 브랜드 제품 관련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등 쇼핑 도중 각종 상호작용을 통해 흥미 유발 및 프로모션 노출로 홍보 효과 기대 가능

뿐만 아니라 EarthFare는 DNA 분석 업체와 파트너십으로 유전자 맞춤형 제품 출시를 준비하는 등 다양한 웰니스 서비스를 도입하고 있으며, 이는 고객에게 더 건강한 제품 구매 유도 및 충성고객 확보를 위한 시도로 보여짐

 

 

 

※참고자료